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헤이딜러 온라인 테스트-거래 유의사항

반응형
처음 선택받으셨다면,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1 고객과 친절한 거래를 진행해 주세요.
 
  1. 고객이 불안함을 느끼지 않도록 응대해 주세요.
  2. 통화 말투와 단어 선택을 신경 써 주세요.
  3. 신속한 첫 통화 + 최대한 빠른 방문이 거래 성사율을 높입니다.
 
고객 리뷰 안내
  • 거래 완료 후, 고객리뷰를 받습니다. (본사, 딜러분께 공개)
  • 거래가 취소되어도 고객리뷰를 받습니다. (본사에만 공개)
2  모든 감가 내용을 본사에서 검토합니다.
 

[대표적인 부당감가 4가지]

  1. 방문 거리로 인한 교통비 감가
  2. 고객 위치를 감안해서 입찰해 주세요.
  3. 고가차량 이전비, 광택비, 헤이딜러 수수료 감가
  4. 영업 비용을 감안해서 입찰해 주세요.
  5. 고객이 올려주신 차량 정보로 확인할 수 있는 감가
  6. '상품성에 주요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이 다를 경우에만 조율이 가능합니다.
  7. 조율 금액은 정확한 실비만큼만 가능합니다.
  8. 미세누유, 사소한 실내 흠집 감가
  9. 연식과 주행거리를 감안해서 입찰해 주세요.
📘 고객에게 안내되는 감가 기준
 
부당감가 모니터링

모든 검차 결과와 성능점검 결과를 확인합니다.

감가 내용에 대한 증빙 자료(정비내역서, 수리 사진)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3 명의 이전도 모니터링합니다.
 
  1. 개인 다이렉트 알선은 할 수 없습니다.
  2. 개인 다이렉트 알선은 거래가 취소되는 경우가 잦습니다.
  3. 거래 취소는 고객 신뢰도 하락으로 이어집니다.
  4. 본사 승인 없이 수출 말소 및 폐차는 할 수 없습니다.
 
명의 이전 서류 필수 제출

 

  • 거래 완료 후, 매매 상사로 명의 이전된 등록증을 필수로 제출해야 합니다.
  • 본사 승인을 받았더라도, 말소 사실 증명서를 필수로 제출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