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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고 정책
경고 정책 목적은 고객 클레임과 다른 회원 딜러 피해를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정책은 모든 회원 딜러분들께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정책은 모든 회원 딜러분들께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1 견적 실수 시, 7일간 입찰 정지돼요
- 고객 연결 전, 견적실수 : 7일 입찰 정지
- 고객 연결 후, 견적실수 : 7일 입찰 정지 + 경고 1회
(3회 누적 시 계정이 정지됩니다.)
2 이런 경우, 경고를 받아요.
- 허위 견적 제시, 본사 매니저 점검에도 불인정
- 특별한 사유 없이 36시간 이상 연락 두절
- 알선 실패 등으로 연락처 교환 이후, 취소/취소유도
- 10만원 이하의 부당감가
- 거래 후 48시간 내 등록증 미 업로드 (영업일 기준)
- 거래 후 120시간 내 성능지 미 업로드 (영업일 기준)
- 딜러 책임으로 클레임 발생
- 경고 1회 : 7일 입찰 불가
- 경고 3회 : 계정 정지
- 경고는 1년이 지나면 없어집니다.
(이미 계정이 정지된 경우, 해당하지 않음)
3 이런 경우, 계정이 즉시 정지돼요.
- 감가 금액 거짓, 축소 보고
- 10만원 이상의 부당감가
- 부당 감가분 환급 거부
- 성능기록부, 정비내역서 조작 업로드
- 고객 차량을 고의로 훼손하여 감가
- 불량한 언행으로 고객에게 매매계약 강요
- 타인에게 계정 양도 또는 대여
- 누적 셀프 거래 성사율이 30% 이하인 경우
- 수수료 입금을 피하고자 거래 실패로 보고
- 소속 상사회원 딜러 중 2명 이상 계정 정지
- 소속 상사가 허위 영업, 사기 등을 일으킨 경우
- 고객 동의 관계없이 고객 후기 대리 작성
- 딜러 책임으로 중대한 클레임 발생
- 최근 1년간 7회 이상 거래 결과 입력 지연
- 반말, 욕설 등 고객과 매니저의 감정을 배려하지 않는 언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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