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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이슈

헤이딜러 온라인 테스트 - 경고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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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고 정책

경고 정책 목적은 고객 클레임과 다른 회원 딜러 피해를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정책은 모든 회원 딜러분들께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1 견적 실수 시, 7일간 입찰 정지돼요
 

 

 
견적실수는 최대한 빨리 알려주세요.
  • 고객 연결 전, 견적실수 : 7일 입찰 정지
  • 고객 연결 후, 견적실수 : 7일 입찰 정지 + 경고 1회
    (3회 누적 시 계정이 정지됩니다.)
2 이런 경우, 경고를 받아요.
 
  1. 허위 견적 제시, 본사 매니저 점검에도 불인정
  2. 특별한 사유 없이 36시간 이상 연락 두절
  3. 알선 실패 등으로 연락처 교환 이후, 취소/취소유도
  4. 10만원 이하의 부당감가
  5. 거래 후 48시간 내 등록증 미 업로드 (영업일 기준)
  6. 거래 후 120시간 내 성능지 미 업로드 (영업일 기준)
  7. 딜러 책임으로 클레임 발생
 
경고 안내

 

  • 경고 1회 : 7일 입찰 불가
  • 경고 3회 : 계정 정지
  • 경고는 1년이 지나면 없어집니다.
    (이미 계정이 정지된 경우, 해당하지 않음)
3 이런 경우, 계정이 즉시 정지돼요.
 
  1. 감가 금액 거짓, 축소 보고
  2. 10만원 이상의 부당감가
  3. 부당 감가분 환급 거부
  4. 성능기록부, 정비내역서 조작 업로드
  5. 고객 차량을 고의로 훼손하여 감가
  6. 불량한 언행으로 고객에게 매매계약 강요
  7. 타인에게 계정 양도 또는 대여
  8. 누적 셀프 거래 성사율이 30% 이하인 경우
  9. 수수료 입금을 피하고자 거래 실패로 보고
  10. 소속 상사회원 딜러 중 2명 이상 계정 정지
  11. 소속 상사가 허위 영업, 사기 등을 일으킨 경우
  12. 고객 동의 관계없이 고객 후기 대리 작성
  13. 딜러 책임으로 중대한 클레임 발생
  14. 최근 1년간 7회 이상 거래 결과 입력 지연
  15. 반말, 욕설 등 고객과 매니저의 감정을 배려하지 않는 언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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